이용약관

아래의 내용은 엘지전자㈜가 제공하는 LG Mobile 홍보물 신청 서비스의 이용약관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읽어 주시길 바랍니다.

엘지전자㈜의 LG Mobile 홍보물 신청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엘지전자㈜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LG Mobile 홍보물 신청 사이트(http://sales.lgmobile.co.kr)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회원’이라 함은 개인 아닌 사업자(매장)자격 LG Mobile 휴대폰을 판매하는 대리점(직영점) 및 판매점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LG 모바일스토리 회원신청양식에 매장 관련 정보를 기입한 후 매장을 대표하는 1인의 본인인증을 거쳐 회원가입 승인을 받은 매장을 말합니다.
  2. 2.동일 매장에 대해 1회 이상 회원 가입 불가하며, 회사는 해당 매장명의로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을 거친 자를 회원매장을 대표하는 1인으로 인정합니다.
  3. 3.‘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2. 이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에서 공지화면 또는 일부 화면에서의 게재, 기타 방법 등을 통해 그 내용을 공시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3. 3. 회사는 운영 또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사이트에서 공지화면 또는 일부 화면에서의 게재, 기타 방법 등을 통해 7일간 공시 후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침 등을 적용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1. LG Mobile 제품 관련 정보
  2. 2. LG Mobile 제품 관련 홍보물 지원
  3. 3. LG Mobile 제품판매실적에 대한 보상 서비스
  4.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제6조 (회원등급/활동지수 서비스 제공)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내 활동에 따라 지정된 포인트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1. 1. 회사는 회원의 활동에 따라 사이트 내 공지된 지정 활동지수를 부여하며, 활동지수에 기인하여 회원등급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사이트의 운영 또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 사전공지 후 활동지수 적립 항목/점수 및 회원등급 선정 기준/혜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3. 부여된 활동지수는 부여일로부터 1개월간 유효하며, 당월 누적된 활동지수를 기준으로 다음달 회원등급이 결정됩니다.
    (단 브론즈 등급의 경우 당월 최소 점수 달성 시 바로 등급 부여 되며 매월 4천명에 한해서만 부여됨 )
  4. 4. 등급별로 지급되는 쿠폰의 유효기간은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2018.11.01 기준, 발급월 + 2개월 말일)
제7조 (판매실적보상 서비스 제공)
  1. 1. 회사는 회원 (판매점만 해당)의 판매실적에 따라 공지된 판매실적 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2. 회사는 사이트의 운영 또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 사전공지 후 판매실적보상 서비스 제공내용의 변경 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3. 판매실적은 사업자별 개통데이터를 통해 실적검증이 이루어지며, 사업자 개통데이터에 등록된 실적만 실제 판매된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4. 4. 판매실적은 사업자별 개통데이터와 “매장코드, 개통일자, 일련번호가 일치하여야 최종 판매실적으로 인정됩니다.
  5. 5. 판매실적은 당월 개통건에 대해서만 등록 가능하며, 지난달 개통건에 대해서는 소급적용 불가합니다.
  6. 6. 판매실적은 기간별 프로모션 내용에 따라 “포인트”로 지급되며, “포인트는 “포인트몰”로 이관하여 사용할 수있습니다.
  7. 7. [포인트 조회]에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월 + 2개월 말일’까지 [포인트몰]로 ‘이관’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몰]로 이관된 포인트는 이관일로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합니다. 이후 소멸
  8. 8. 판매실적 보상 서비스는 회사가 매장의 판매실적에 기초하여 매장을 대표하는 1인의 인증을 통해 “매장”에 포인트를 지급 하는 것으로, 포인트 이관 및 사용에 대한 분쟁의 책임은 포인트 이관을 진행한 당사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포인트 지급 후 발생하는 매장 내 포인트 사용 관련 분쟁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9. 포인트몰은 LG전자가 아닌 “이지웰페어㈜”책임하에 운영되며, “이지웰페어㈜”의 운영 약관에 따릅니다.
제8조 (서비스의 제한)
  1.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 회사의 타 서비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경우
    •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 국가비상사태,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 운영 또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
  2. 2. LG Mobile STORY 회원 중에 3개월간 로그인이 없을 경우 휴면회원으로 간주하며 LG Mobile STORY에서 제공하는 절차에 의해 유효계정으로
    변경하셔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3. 3. 회사는 마지막 접속시점부터 1년간 로그인이 없는 LG Mobile STORY 회원에 대하여 매장이 폐업한 것으로 간주하고 회원 탈회 및 회원 계정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9조 (이용계약의 성립)
  1. 1. 회사는 회원이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마련된 동의절차에 동의하시면 이용계약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2. 이용계약은 본 조에 규정한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되며 회사는 제10조 제2항과 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한 모든 이용신청계약에 대해서 승낙합니다.
제10조 (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제11조(이용신청의 승낙)
  1. 1. 회사는 회원이 제8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다음 제2항, 제3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기재 사항의 항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다음의 경우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 이용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 회사의 타 서비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 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입력한 사업자 등록번호와 대표 전화 번호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 – 입력한 매장 주소 또는 대표 전화 번호가 기존 회원과 중복 될 경우
    • –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 이용자의 자택 주소 등 매장의 실제 주소가 아닌 다른 주소를 등록했을 경우
    •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 회사의 타 서비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제12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단문문자메시지(SMS)로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3일 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3. 만약 회원이 회원의 전자우편주소의 관리소홀, 메일서비스 제공사이트의 장애, 사용하는 휴대폰의 장애 또는 결함 등으로 회사가 제공한 확인 통지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4조(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영업목적에 한하여 회원의 동의 없이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2.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3. 3.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의 신상정보가 드러나지 않는 형태로 공공기관의 정책자료 등으로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5조(회원의 의무)
  1.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동의 없이 강제로 회원탈퇴 될 수 있습니다.
    • –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 –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표하는 행위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 –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 –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 –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3.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4.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6. 6.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7.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6조(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와 책임)
  1. 1. 로그인 정보인 사업자 등록번호와 대표 전화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의 사업자 등록번호와 대표 전화 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자신의 아이디, 비밀번호, 사업자 등록번호와 대표 전화 번호가 타인에 의해 무단 이용되는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3. 회원의 사업자 등록번호와 대표 전화 번호는 회사의 승인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4.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 혹은 수정 신청하여야 하며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7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에 대해 전자우편주소나 서신우편, 단문문자메시지(SMS)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8조(회원의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회원이 전달하는 문의내용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제2항 소정의 세부 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세부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9조(손해배상)
  1. 1. 회사는 서비스향상을 위해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의 서비스 불안정이나 서비스 중지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2. 2. 사용자의 과실이나 화재, 홍수 등의 천재지변 또는 파업, 전력수급의 차질 등 제공자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원인으로 인한 손해나 서비스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손해배상의 청구는 당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하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소멸합니다.
  4. 4. 잘못된 주소 혹은 회원의 개인 사유로 인하여 배송물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5장 면책사항 및 관할법원 등
제20조(면책사항)
  1. 1.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관할법원)
  1.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노력합니다.
  2. 2. 본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관할법원은 서울남부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 이 약관은 2017년 9월 4일 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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